엘지) 나... 기대감 ㅈㄴ 낮은가 좌투상대로라도 라인업 저렇게 바꿔오는걸로 만족스러워 https://theqoo.net/kbaseball/4255631608 무명의 더쿠 | 15:59 | 조회 수 61 그냥 저게 고정처럼 나오는게 맘에드는 상태임..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