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는 직행 별로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보경이는 성적이 젤 좋으면 팬투표가 밀렸고.. 이제 팬투표 많이 받았을땐 부상으로 빠져있었음 ㅠㅠ
- 16:43
- 조회 1
- 잡담
-
- 아 감독추천이 상의하고 뽑는거구나 난 작년으로 예를 들면 이범호 감독이
- 16:43
- 조회 0
- 잡담
-
- 한화) 근데 내가 선수여도 페라자 문현빈 뽑는다 ㅎㅎ
- 16:43
- 조회 8
- 잡담
-
- 삼성) 감 잡고 계속 던져야할 최원태를 왜 자꾸 휴식주냐고...
- 16:43
- 조회 7
- 잡담
-
- 두산) 상황보니까 급하게 콜업했을 느낌이라 기사 뜨고 말해야겠다..
- 16:43
- 조회 7
- 잡담
-
- 롯데) 솔직히 잠실 숙소에서 롯데월드몰 정도면 내가 가벼운 선수 업고 가줘도 되는 거리임
- 16:43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재현아 믿는다
- 16:43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작년 올스타는 이거 생각남
- 16:43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올스타 후보 명단을 구단이 짜는거면 감독이랑 의견이 다를 수도..?
- 16:43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오 근데 지금 안그래도 외야 박터지는데 혹여 누구한명한테 문제생겼다해도 외야가 필요한가싶긴해
- 16:43
- 조회 24
- 잡담
-
- kt) 인산이 타석만 서고 수비는 한번도 안섰지?
- 16:43
- 조회 4
- 잡담
-
- 두산) 외야 누군가 부상이면 그 선수가 말소됐어야 하는거 아냐?
- 16:42
- 조회 25
- 잡담
-
- 투표해준 동사로들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 16:42
- 조회 26
- 잡담
-
- 두산) 기도한다
- 16:42
- 조회 14
- 잡담
-
- kt) 난 루미 보고싶다(공주는 아니지만)₍๐◕ᴗ◕๐₎ꔪ
- 16:42
- 조회 7
- 잡담
-
- 한화) 이도윤(2루수) 페라자(우익수) 문현빈(중견수) 강백호(지명타자) 노시환(3루수) 김태연(1루수) 허인서(포수) 유민(좌익수) 심우준(유격수)
- 16:42
- 조회 13
- 잡담
-
- 기아) 탁이 코코몽 분장하고 글러브대신 바나나 들고나오면되는거아님?
- 16:42
- 조회 7
- 잡담
-
- 올해 야구입덕인데 올스타 이거 가는거 좋은거야????
- 16:42
- 조회 25
- 잡담
-
- 기아) 3. 무명의 더쿠 16:41 올러 고흐흑
- 16:42
- 조회 25
- 잡담
-
- kt) 최원준 투표 진짜 열심히 했는데 등수 안올라서 넘 속상했어 ㅜㅜ
- 16:42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