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탁이 코코몽 분장하고 글러브대신 바나나 들고나오면되는거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5692900 무명의 더쿠 | 16:42 | 조회 수 143 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