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오 근데 지금 안그래도 외야 박터지는데 혹여 누구한명한테 문제생겼다해도 외야가 필요한가싶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5693099 무명의 더쿠 | 16:43 | 조회 수 103 나는 그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