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앞타자가 초구 아웃이면 다음 타자가 공을 좀 더 봐야겠다 이런생각 안드나..?
무명의 더쿠
|
19:28 |
조회 수 46
오늘 경기로만 말하는게 아니고 우리팀은 막 1이닝 9구아웃 이런식으로 세 타자가 공 안보고 다 아웃되는 경우가 많은거같아 느낌도르인지
오늘 경기로만 말하는게 아니고 우리팀은 막 1이닝 9구아웃 이런식으로 세 타자가 공 안보고 다 아웃되는 경우가 많은거같아 느낌도르인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