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3포수 지금처럼 쓸거면 그냥 한명 내리고 2포수 했음 좋겠음
무명의 더쿠
|
14:47 |
조회 수 57
2포수일때보다 더 못 쓰는거 같아서 엔트리 낭비같음
현재는 김도환 괜찮으니 김도환 메인에 백업하나 두고 쓰다가
폼이나 몸상태에 따라 선수 바꿔가며 2포수 쓰는게 차라리 나을거 같음
현재는 김도환 괜찮으니 김도환 메인에 백업하나 두고 쓰다가
폼이나 몸상태에 따라 선수 바꿔가며 2포수 쓰는게 차라리 나을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