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어케 감추로 서준이 안되나 ^ᶘ=-̥̥᷄ _ -̥̥᷅ =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566165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2 넨은 몰루겟고 서준이가 작년에도 자기도 올스타가서 친구들이랑 놀고싶다했다그랬는데 •°⎝ᶘ= °`ㅁ´ ° =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