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감독 2고 고집 때문에 작년부터 팀도 선수도 존나 손해보고있다 생각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4
걔는 2번 핏이 아냐 진짜 황이랑 호흡도 개똥망임
차라리 볼 고르는 ㄴㅅㅇ이 2번 핏인데 김태형은 2번은 고씨 중심타선은 ㄴㅅㅇ 이렇게 땅땅 단정 짓고 절대 안바꿔 개처답답
차라리 볼 고르는 ㄴㅅㅇ이 2번 핏인데 김태형은 2번은 고씨 중심타선은 ㄴㅅㅇ 이렇게 땅땅 단정 짓고 절대 안바꿔 개처답답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