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돈이면 번복해도 현승학생은 노간지 아닌데 양키스가 좀 노간지ㅡㅡ https://theqoo.net/kbaseball/4255541940 무명의 더쿠 | 14:46 | 조회 수 48 이미 잔류 선언햇는데 돈으로 어? 왜그러는 거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