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경기 분위기 개쓰레기인데 전광판 잡히자마자 독기 품은 눈으로 아카송 추는거 개빡침
무명의 더쿠
|
17:09 |
조회 수 136
경기 지고 있다고 응단이 기분 썩어있으면 그것도 문제인데 적당히 해야지
경기고 나발이고 내 무대를 기다린 사람마냥 그러고 있으면 짜증남
주어 안 까는데 응원 유도도 자기 찍는 카메라 보고 팬서비스마냥 하는 사람 있음
그럴거면 걍 인플루언서나 하지 뭐하러 치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