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크게 배팅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쩰친
- 17:06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엔트리 외야 올린건 엥인데 라인업은 마음에 들어
- 17:06
- 조회 6
- 잡담
-
- 엘지) 나같경 우리가 좀만 더 했으면 강훈이는 갔을거라 아쉬운데
- 17:06
- 조회 21
- 잡담
-
- 삼성) 내야 한명 더 올리는거보다 선엽이나 재이크 올려보면 안되나...
- 17:06
- 조회 17
- 잡담
-
- 두산) 9번 하위인거 아는데ㅠ 그래도 테세랑 연결되는 타순인데ㅠㅠ
- 17:06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왜 올해부터 패드 투표하냐 ㅂㅈ선거 재선거
- 17:06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와 영하는 진짜 팬들이 힘내서 보내는거다
- 17:06
- 조회 10
- 잡담
-
- 삼성) 박진만이 다신 안쓰게할려면 어제 유영웅정도로 토해줘야됨
- 17:05
- 조회 16
- 잡담
-
- 24 이주은 삐끼삐끼 25 김정원 홀드업 이후로 릴스용 아카송 찍어내는 느낌
- 17:05
- 조회 40
- 잡담
-
- 삼성) 그래도 오늘 3루로 복귀해서 다행임
- 17:05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김영웅이 유궤아아아아아악 해서 다행이지 어정쩡 했으면 오늘도 유영웅이다
- 17:05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아니 다 떠나서 아가 아프다는데 그걸 꾸역꾸역
- 17:05
- 조회 28
- 잡담
-
- 엘지) 고양이 흉내는 ㄹㅇ 수치심들정도임
- 17:05
- 조회 59
- 잡담
-
- 근데 선수단투표 되게 칼같으면서 또 0표이런건안나오는거보면
- 17:05
- 조회 80
- 잡담
-
- 두산) 아 씨 의지 왤케 감독으로 나가는 것 같냐
- 17:05
- 조회 62
- 잡담
-
- 삼성) 자욱이 안뺀건 이해가능이고
- 17:05
- 조회 36
- 잡담
-
- 롯데) 다 떠나서 박세웅 골반 안 좋잖아
- 17:05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쌍둥이 할아버지 팬분들 진짜 모든 응원가 동작을 다 하시던데
- 17:05
- 조회 39
- 잡담
-
- 80만표 뒤집혔다그래서 놀랐는데 성적보고 오히려 이해했다가 다시놀람
- 17:05
- 조회 106
- 잡담
-
- 삼성) 2. 무명의 더쿠 욱아 노인공격하고 밥상 차려라
- 17:05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