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영하야... 우리의 마음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손님 초대했는데 날씨가 이게 뭐꼬 ₍ꐦ๐•᷅ࡇ•᷄๐₎ꔪو ̑̑ ₍ꐦ๐•᷅⤙•᷄๐₎ꔪว⊹ 빨리 맑은 하늘 도라 ₍ꐦ๐•᷅ࡇ•᷄๐₎ꔪو ̑̑ ₍ꐦ๐•᷅⤙•᷄๐₎ꔪว⊹ 4. 무명의 더쿠 2026-06-24 18:03:16 뭐라고? 중안부가 길어서 안들려!! 5.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4 18:03:58 ☞4덬 ₍๐•̅ ᴥ •̅๐₎ꔪ 사직 안갈래 ₍๐•̅ ᴥ •̅๐₎ꔪ
- 18:28
- 조회 3
- 잡담
-
- 한화) 윌켈 뭔가 개쎈 미군같지않니
- 18:27
- 조회 21
- onair
-
- 기아) 영탁이는 코코몽..?
- 18:27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에이 지금 7경기 1승 6패인데 오늘은 이기겟지
- 18:27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야르 ก(ー̀ ө ー́ก) ๛야르 ก(ー̀ ө ー́ก) ๛야르 ก(ー̀ ө ー́ก)
- 18:27
- 조회 23
- onair
-
- 한화) ᐕ)🪄
- 18:27
- 조회 38
- 잡담
-
- kt) 딕션 완전 좋으셔⸜̑⸝͂˖໋⸰₍⸝⸝• ▾• ₎⸝⸝ި ʕᦏ´-
- 18:27
- 조회 17
- onair
-
- SSG) 전의산 실눈뜬거아님?
- 18:27
- 조회 19
- onair
-
- 한화) ㅈㅂ 오늘 윌켈 승리 주자( و o̴̶̷ ꃪ o̴̶̷ )و
- 18:27
- 조회 7
- onair
-
- 엔씨) 집집이 머리Σ₍๐ºᗝº๐;₎ꔪ
- 18:26
- 조회 78
- onair
-
- 엘지) 귀엽다 잘생겼다
- 18:26
- 조회 61
- onair
-
- 한화) 친구가 사다준 농떡
- 18:26
- 조회 118
- 잡담
-
- 기아) 근데 우리 진짜 어케 4위중이지??
- 18:26
- 조회 128
- 잡담
-
- kt) 메쟈 타율1위가 3할 3푼이래
- 18:26
- 조회 72
- onair
-
- 키움) 와일스, 대학팀 상대로 3이닝 2실점 '최종 점검' 완료
- 18:26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작년 올스타 사진 저장해논거 볼라고 올라갔다가 이걸봤따ㅋㅋㅋㅋㅋㅋ
- 18:25
- 조회 152
- 잡담
-
- 삼성) 아겜때문에 주전 포지션을 바꾸는게 어디있어
- 18:25
- 조회 117
- 잡담
-
- 아니 메쟈 병살 수비 이거 뭐임???????????????????
- 18:25
- 조회 133
- 잡담
-
- 엘지) 우리 이번주 경기 절반이 대체선발이네
- 18:25
- 조회 80
- 잡담
-
- 롯데) 2026 제3회 마이데일리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 '응원 메시지' - 제4편 롯데 자이언츠 전민재
- 18:25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