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9번 하위인거 아는데ㅠ 그래도 테세랑 연결되는 타순인데ㅠㅠ
무명의 더쿠
|
17:06 |
조회 수 151
지금 타격감으로는 6-7번에 재석이 뒀다가 끊길 걱정 말고 걍 타선 한쪽이라도 살리는게 맞지않나ㅠ 9번 찬호가 맞는 것 같은디
지금 타격감으로는 6-7번에 재석이 뒀다가 끊길 걱정 말고 걍 타선 한쪽이라도 살리는게 맞지않나ㅠ 9번 찬호가 맞는 것 같은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