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에선 안넘어가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인서 표차이 얼마 안났었는데 선수단 투표도 잘받았나보다
- 16:06
- 조회 0
- onair
-
- 한화) 이원석 선수는 어제 다이빙 과정에서 손가락이 살짝 안 좋아져서 대주자 정도만 가능할 것 같다고 합니다
- 16:06
- 조회 3
- 잡담
-
- 엔씨) 아 박민우 가족여행 거제 펜션 예약해놓은거 어떡해
- 16:06
- 조회 15
- 잡담
-
- 엘지) 그래도 선수들 팬들 투표한거 아니까 ㅠㅠ
- 16:06
- 조회 1
- onair
-
- 두산) 아 영하 베스트로 가는거 존나 마음좋음
- 16:06
- 조회 8
- onair
-
- 기아) 모령이가 아쉽긴 한데 그래도 5명이나 가서 좋아
- 16:06
- 조회 10
- onair
-
- 두산) 오랑아 내년에는 야구 더 열심히하고 친구도 많이 사귀걸아..
- 16:06
- 조회 8
- 잡담
-
- 80만표가 ㅇㄷ얘기임?
- 16:06
- 조회 40
- onair
-
- 최원준도 선수들 투표 많이 받았겠지? 성적이 일단 미침
- 16:06
- 조회 8
- onair
-
- 엘지) 근데 두명이면 감추 많이뽑을듯 찬규 주영이 보경이 뽑아줘라
- 16:06
- 조회 9
- onair
-
- 엔씨) 차이 적어도 한 4~50만표 났던거같은데
- 16:06
- 조회 19
- onair
-
- 한화) 와 만족이다 진짜ㅠㅠ
- 16:06
- 조회 13
- onair
-
- SSG) 성한이 속상하다 ૮₍ -̥̥᷄ _ -̥̥᷅ ₎ა
- 16:06
- 조회 21
- onair
-
- 기아) 우리 올스타 팬들이랑 하는 이벤트 영탁끼끼가 나가겠지?
- 16:06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베스트 12 중에 6명 지킨거면 우리 진짜 잘한거야
- 16:06
- 조회 32
- onair
-
- 두산) 의지 역대 팬투표 최다 득표래ㄷㄷㄷ
- 16:06
- 조회 7
- onair
-
- 삼성) 우리 찬승이 승민이한테 선수단 투표로 뒤집힐수있다고 깔풍당당하게 말하드이 그래 됐네
- 16:06
- 조회 21
- onair
-
- SSG) 최정은 걍 가는사람이라 난 논외라 생각해서 성한이가 간절했는데..
- 16:06
- 조회 40
- 잡담
-
- 아니 근데 그럼 엘지는 누가 잘해서 1위중인거임..?
- 16:06
- 조회 76
- 잡담
-
- 롯데) 우리 투표 0명이니까 감추 이번엔 주겠지??
- 16:06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