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아 샤갈 친구가 기습시구 이야기 해서 뭐래 헛소리야 했는데(♧•́ᯅ•̀;ก)(•́ᯅ•̀;ก☆)💦
- 17:34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엘트 여러분을 버닝하십쇼 1회부터
- 17:34
- 조회 5
- 잡담
-
- SSG) 정이 나오니까 정카프리오 ૮₍ ˃̵͈ጥ˂̵͈ ₎ა
- 17:34
- 조회 9
- 잡담
-
- 키티네 정복은 진짜 지인중에 반짝이업체 있나 싶을정도로
- 17:34
- 조회 17
- 잡담
-
- SSG) 김재환을 좌익 쳐넣으면서 써야할 이유가 뭐냐고ㅋㅋ
- 17:34
- 조회 17
- 잡담
-
- 차팔이구단 특화 아웃송
- 17:34
- 조회 132
- 잡담
-
- 엘지) 미남설니 아쉽긴함
- 17:33
- 조회 38
- 잡담
-
- 건희선수 포수해서 좋다는글 보니까 생각난건데
- 17:33
- 조회 38
- 잡담
-
- kt) 데뷔 6년만의 첫 안타, 안인산💥
- 17:33
- 조회 26
- 잡담
-
- 김시은 치어 은퇴해서 아쉬움
- 17:33
- 조회 60
- 잡담
-
- 기아) 햄 히든 뽑고싶어서 난리부루스를 쳤는데 도현이 히든만 3장 가진사람 됨;;;;
- 17:33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친구가 던지고 멤버가 치고 주헌이가 받았으면 좋겠다 ㅋㅋㅋ
- 17:33
- 조회 15
- 잡담
-
- SSG) 흠.. 김씨 빼고 고기가 있어도 될것 같은데 ㅠ
- 17:33
- 조회 18
- 잡담
-
- 키티네 정복도 개밤티던데
- 17:33
- 조회 74
- 잡담
-
- 오스틴은 ㄹㅇ 인싸에 성적도 좋네
- 17:33
- 조회 80
- 잡담
-
- 엘지) 근데 썰은 나도 봤음ㅋㅋㅋㅋ 뭐래 우린 기습시구 한적이 없는데 하며 넘겼는데ㅋㅋㅋㅋ
- 17:33
- 조회 106
- 잡담
-
- 삼성) 트윙클 아예 빠질거라는 얘기 돌아서 보니깐 새 치어팀 4명밖에 없긴하더라
- 17:33
- 조회 87
- 잡담
-
- 롯데) 일단 이번주에 세웅이 주 2회 안 하는 건 맞지?
- 17:33
- 조회 62
- 잡담
-
- 엘지) 밀니 나쁘지 않지만 그래도 설니가 잘 어울릴 것 같았는데
- 17:32
- 조회 40
- 잡담
-
- 엘지) 우리팀 치어 방향성 이상한거 더 유명해지면 좋겠어
- 17:32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