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한화) 와 만족이다 진짜ㅠㅠ
158 7
2026.06.24 16:06
158 7

저 셋은 꼭 보내주고 싶었는데ㅠ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00:05 11,1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404 나눔 SSG) 최정이 치면 랜더스는 이긴다 ૮₍ و ˃̵ᗝ˂̵ ₎აو 17:36 0
15208403 잡담 키티 정복 반짝이 진짜 밤티나던데.. 17:35 2
15208402 잡담 와 알 유 스크래치 저거 뭐야? 17:35 18
15208401 잡담 기아는 경적송이고 두산은 섹시푸드인거 좀 웃김ㅋㅋㅋ 17:35 22
15208400 잡담 삼성) 구자욱은 대체 어떤 상태야 1 17:35 19
15208399 잡담 치어 의상 ㄹㅇ밤티라고 느낀데가 엘지랑 키티네... 17:35 40
15208398 잡담 삼성) 솔직히 진짜 밤티는 예전 치어팀이라고 생각함 5 17:35 93
15208397 잡담 ㅇㅇㄱ 나 농구도 보는데 우리팀에 소영치어 있어서 너무 좋았음 봄농구때 진짜 17:35 31
15208396 잡담 엘지) 시구라인업에 없는데도 오냐는질문 받았는데 1 17:35 58
15208395 잡담 엘지) 주헌이 친구분이랑 투샷 떠도 놀리지않기로해(♧◔ᴗ◔ )(☆◔ᴗ◔ ) 17:35 21
15208394 잡담 엔씨) 부산 비온다 ₍๐◔ᴗ◔๐₎ꔪ 17:35 45
15208393 잡담 엘지) 케톡에서 훔쳐옴 (♧◔ᴗ◔ )(☆◔ᴗ◔ ) 5 17:34 159
15208392 잡담 엘지) 아 샤갈 친구가 기습시구 이야기 해서 뭐래 헛소리야 했는데(♧•́ᯅ•̀;ก)(•́ᯅ•̀;ก☆)💦 17:34 61
15208391 잡담 엘지) 엘트 여러분을 버닝하십쇼 1회부터 1 17:34 18
15208390 잡담 SSG) 정이 나오니까 정카프리오 ૮₍ ˃̵͈ጥ˂̵͈ ₎ა 17:34 20
15208389 잡담 키티네 정복은 진짜 지인중에 반짝이업체 있나 싶을정도로 1 17:34 83
15208388 잡담 SSG) 김재환을 좌익 쳐넣으면서 써야할 이유가 뭐냐고ㅋㅋ 17:34 30
15208387 잡담 차팔이구단 특화 아웃송 8 17:34 305
15208386 잡담 엘지) 미남설니 아쉽긴함 3 17:33 73
15208385 잡담 건희선수 포수해서 좋다는글 보니까 생각난건데 17:33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