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੭ • ө • )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ㄹㅇ 선수들 성적 많이 보는구나 ㅋㅋㅋㅋㅋㅋ 5월 버닝한 보람이 있다
- 16:19
- 조회 0
- 잡담
-
- 한화) 헐 나이제왓어 인서 가?!?!?!?
- 16:19
- 조회 0
- 잡담
-
- 동사로마들 자기 고정 픽 중에 몇 명 가니
- 16:19
- 조회 7
- 잡담
-
- 한화) 라자는 장기용병할건데 내년에 컨디션 좋을때 가면되지
- 16:19
- 조회 15
- 잡담
-
- 엘지) 근데 투표기간 너무 길긴해 이번에 재시작하고 난리치면서 체감 한달 가까이한듯
- 16:19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솔직히 좀 허무하긴하고 기간은 좀 줄었으면 좋겠어 내년에도 투표할꺼지만
- 16:19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라자는 연말에 수트입어야지
- 16:19
- 조회 2
- 잡담
-
- 기아) 체감상 나눔이 너무 빡센느낌이었어
- 16:19
- 조회 65
- 잡담
-
- 두산) 두베는 진짜 팬들에게 잘해야해 ʕ •̅ ᴥ •̅ ʔ
- 16:19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주영이 보경이는 감독이 의사는 물어볼수도 있겠다 싶음
- 16:19
- 조회 17
- 잡담
-
- 롯데) 감독 2고 고집 때문에 작년부터 팀도 선수도 존나 손해보고있다 생각함
- 16:19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백호 인서 팬투표 선수단 모두 1등 뿌이뿌이뿌이뿌
- 16:19
- 조회 13
- 잡담
-
- kt) 언준이 준비 확실하게 할건가본데?
- 16:19
- 조회 71
- 잡담
-
- 두산) 최다득표 어떤아저씨 오늘 잘하셔야겠쥬
- 16:19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인서 생각보다 선수단표 ㅈㄴ많이받아서 걍 지금 감동의쓰나미, 감동그자체, 감동의현신, 감동의악마강림, 감동의지저스 수준
- 16:19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사실 강허 홍보는 공중파에서 많이 해주긴함
- 16:19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어케 감추로 서준이 안되나 ^ᶘ=-̥̥᷄ _ -̥̥᷅ =ᶅ^
- 16:19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끼끼 원숭이 할거같고 탁이도 코코몽해조 ^ᶘ=◔ᴗ◔=ᶅ^
- 16:19
- 조회 9
- 잡담
-
- SSG) 아 근데 한두번 아니지만 이런거 할 때 마다 정신적인 데미지가 너무커
- 16:19
- 조회 30
- 잡담
-
- 야구 성적 괜찮으면 투표 2위만 유지해도 뒤집을수 있는 가능성 큰듯
- 16:19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