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에 점수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곰 쟤만 양보하는거야
- 15:36
- 조회 1
- 잡담
-
- 키움은 포스팅비 받은걸 어디에 썼는지 확인이 안 되니 답답하지
- 15:36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재원이 홈런쳤더라
- 15:36
- 조회 10
- 잡담
-
- 그런데 양키스 짜증나기는 함 양키스야 지들 할 일 하는 거기는 해도
- 15:36
- 조회 28
- 잡담
-
- 삼성) 매번 볼 때마다 다 우리 선수고 다 잘해야 좋은건데 왤케 못 후려쳐서 안달일까 생각 듦
- 15:36
- 조회 16
- 잡담
-
- 서울이라 스카우터들이 보러오기도 편해
- 15:36
- 조회 62
- 잡담
-
- 한화) 귤탱이들아 아바디도 계신데 잘해봐...ㅠㅠㅠㅠㅠ
- 15:36
- 조회 12
- onair
-
- 올해 시즌전에 등록된 팀별 코치수
- 15:36
- 조회 62
- 잡담
-
- 두산) 기연이 도루저지
- 15:35
- 조회 21
- onair
-
- 박준현은 다른 상위지명 투수에 비해 좀 관리해주는 편 같긴 한데
- 15:35
- 조회 103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5:33 .・゚゚・ʕ ฅ ᴥ ฅ ʔ・゚゚・. 내가 우리선수들한테 어묵줄은 양보안해도 현승학생한텐 양보가능해 .・゚゚・ʕ ฅ ᴥ ฅ ʔ・゚゚・.
- 15:35
- 조회 38
- 잡담
-
- 한화) 동휘 아웃 ㅠㅠ
- 15:35
- 조회 6
- onair
-
- 키움은 진짜 상황이 좀 특수한 것 같아 ㅋㅋ 잘하는 야수 넷이 미국 간 것도 그렇고 한국 계속 남았으면
- 15:35
- 조회 70
- 잡담
-
- 한화) 도루실패( •̅ ө •̅ )
- 15:35
- 조회 13
- onair
-
- 하현승 잔류시 백남옥손만두 줄 맨앞 매일 끼워주기 가능
- 15:35
- 조회 13
- 잡담
-
- 롯데) 근데진짜먼중 머리하나잘랐다고 이렇게 어려질수가있나진심으로 개잘생겼네
- 15:35
- 조회 47
- 잡담
-
- 송성문 그 메자 스카우터들이 폰세 보려고 다 몰려온날 폰세공 개잘쳐서
- 15:35
- 조회 149
- 잡담
-
- kt) 요새 핫한 걸그룹 ㄹㅅㄴ 수원홍보대사 됐다는데
- 15:35
- 조회 57
- 잡담
-
- 한화) 도루 실패 아웃 ㅠㅠ
- 15:35
- 조회 4
- onair
-
- 두산) 콜플 제대로 하자
- 15:35
- 조회 1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