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매번 볼 때마다 다 우리 선수고 다 잘해야 좋은건데 왤케 못 후려쳐서 안달일까 생각 듦 https://theqoo.net/kbaseball/4255603893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103 물론 그게 이해가 간다면 나는 정상이 아니고 정병이겠지 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