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양키스 짜증나기는 함 양키스야 지들 할 일 하는 거기는 해도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70
짜증남 ㅋㅋㅋㅋㅋ 왜 니들은 계약 다 실패해서 돈이 남아서 우리한테 이러십니까 싶는 기분 현승학생은 만약에 번복하고 가더라도 쩔 수 없지 미국 가도 응원할게기는 한데
짜증남 ㅋㅋㅋㅋㅋ 왜 니들은 계약 다 실패해서 돈이 남아서 우리한테 이러십니까 싶는 기분 현승학생은 만약에 번복하고 가더라도 쩔 수 없지 미국 가도 응원할게기는 한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