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6월 빠따 저점인건 알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483310 무명의 더쿠 | 13:57 | 조회 수 75 그럼 7월부턴 빠따로만 이기는 경기 해줘야하는데..여름은 투수 힘들어서 빠따력 절실하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