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최원태 지가 수비하려고 점프하는거 나만 봤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79207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2 (그 타구 원태가 못잡았으면 느려서 내야안타 될뻔했던건 앎)뭔 어제 최원태 원맨쇼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