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도 6선발 제발 버리고 찬희 불펜으로 보내라싶은데 감독이 찬희 편애하고 원태 싫어해서 6선발한다는 건 모르겠음
무명의 더쿠
|
18:09 |
조회 수 127
그냥 감독이 6선발에 대한 희한한 환상을 가지고 고집하는거고.. (물론 찬희한테도 기대감 높은건 맞다고 생각함 ㅇㅇ)
근데 장찬희 악개고 최원태 싫어해서 그런다? 전혀 모를...
그냥 감독이 6선발에 대한 희한한 환상을 가지고 고집하는거고.. (물론 찬희한테도 기대감 높은건 맞다고 생각함 ㅇㅇ)
근데 장찬희 악개고 최원태 싫어해서 그런다? 전혀 모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