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포 카메라입니닼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현승이 남아주면 10월부터 마킹리스트에 올려
- 15:09
- 조회 0
- 잡담
-
- 하현승 금액 두배 된 거 번복해도 어쩔수가없다 할 수 있게 해주는 거 같음..
- 15:09
- 조회 0
- 잡담
-
- 현승 지우 둘 다 좋은 오퍼 받고도 고민고민하다가 크보에서 먼저 인정받고 싶다고 큰 결심한건데
- 15:09
- 조회 0
- 잡담
-
- 삼성) 나 강민호 좋아하는데 지금처럼 기용하는건 아쉬워
- 15:09
- 조회 1
- 잡담
-
- 근데 진짜 갔음 좋겠다...
- 15:09
- 조회 13
- 잡담
-
- 유명한 썰쟁이가 푼 거냐고 물어보는 사람은 오조오억인데
- 15:09
- 조회 43
- 잡담
-
- 오직 큠현승두지우만 ʕ๑•̀ᗝ•́๑ʔو ̑̑˂ᵒ͜͡ᵏᵎ
- 15:09
- 조회 3
- 잡담
-
- 미국가면 리턴은 언제든지 가능해?
- 15:09
- 조회 22
- 잡담
-
- 드랩 신청했다가 취소도 가능이야??
- 15:09
- 조회 54
- 잡담
-
- 아 그냥 그돈으로 울프강이나 사먹어라 양키스 스카우터들아
- 15:09
- 조회 34
- 잡담
-
- 그냥 앙키스는 크보로 따지면 퐈 사라고 팀에서 200억 줬다 보면 됨
- 15:09
- 조회 52
- 잡담
-
- 저 돈이면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은데 안간다는게
- 15:08
- 조회 81
- 잡담
-
- 우리팀 최상위픽 불펜으로 바로 쓸때보면 저런 비전 제시해주는거 유망주 입장에서 되게 혹할거 같긴함
- 15:08
- 조회 26
- 잡담
-
- 키움) 도미야
- 15:08
- 조회 45
- 잡담
-
- 오직 큠현승두지우만 (๑•̀ᗝ•́๑)و ̑̑˂ᵒ͜͡ᵏᵎ
- 15:08
- 조회 47
- 잡담
-
- 타팀팬인데 진짜 현승군한테 뚜드려 맞아도 괜찮으니 크보뛰는거 보고싶음
- 15:08
- 조회 21
- 잡담
-
- 근데 금액 올린건 기사고 조건은 썰 이거아냐?
- 15:08
- 조회 32
- 잡담
-
- 근데 메쟈 파업얘기는 또 뭐임?
- 15:08
- 조회 140
- 잡담
-
- 모르지뭐 잔류선언 할때는 제시받을거라 생각도 못한 조건을 양키스가 다시 제시했을수도 있고
- 15:08
- 조회 75
- 잡담
-
- 한화) 빨리 노시환 홈런치면 덕아웃에서 안아주는 문동주 보고싶따
- 15:08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