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환이 출장 늘리고 미노 줄이는 것 맞다고 봄
미노가 주는 노련한 운영과 안정감도 필요함
그래서 적당히 분배했으면 하는데 그게 안됨
일주일 6경기니깐 선발은 도환이 민호 4:2 때에 따라서 3:3 하면서 짱포는 경기 후반에 나오면 괜찮지 않나?
미노가 주는 노련한 운영과 안정감도 필요함
그래서 적당히 분배했으면 하는데 그게 안됨
일주일 6경기니깐 선발은 도환이 민호 4:2 때에 따라서 3:3 하면서 짱포는 경기 후반에 나오면 괜찮지 않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