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앙키스는 크보로 따지면 퐈 사라고 팀에서 200억 줬다 보면 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5570176 무명의 더쿠 | 15:09 | 조회 수 115 그거 적금 안되잖아... 그럼 사고싶은 선수 오바페이 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