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도미들아 오늘 고척에 차 가지고 가야하는데 주차 어디다 하는 게 좋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5440212 무명의 더쿠 | 13:22 | 조회 수 101 5시쯤 도착할거같은데 생각ㄱㅈ 검색해보니 5시간 3만원 뜨네 ㅜㅋㅅㅌㅋ카드는 없어서 거긴 못가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