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찬승이 선발을 너그럽게 봐줄수있을까 난 배찬승 좌완파볼러 선발하는거 꼭 볼건데 2군 한번도 안보내줬지만 변화구 차근차근 달아오는거 보면 손감각도 괜찮고 스태미너야 이미 작년에 1군에서 버틴걸로 어느정도는 증명됐고 찬승이 선발 꼭 했으면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하성은 3할 30홈런 100타점 치는 우타 유격수였읍니다
- 15:47
- 조회 4
- 잡담
-
- 김하성이 22때 코시 보러왔을 때
- 15:47
- 조회 4
- 잡담
-
- 메쟈 파업하니 매기의 한탄이 생각나네
- 15:47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등말소 곧 뜨나...? 4시?
- 15:47
- 조회 10
- 잡담
-
- 라이브로 발표할거면 재밌게나 하지..
- 15:47
- 조회 64
- onair
-
- 두산) 이유찬은 작년 올해 도루시도율 비슷함 ㅇㅇ
- 15:47
- 조회 12
- 잡담
-
- 고우석도 메쟈 뛰어보면 좋겠는데
- 15:47
- 조회 30
- 잡담
-
- 롯데) 머리잘랐다고 타팀팬들한테 연락옴
- 15:47
- 조회 34
- 잡담
-
- 한화) 너무 늦게 참아버린거아님? ㅋㅋ ㅠㅠㅠ 아
- 15:46
- 조회 42
- onair
-
- 메이저 도전하는 선수들한테도 열폭 너무 심함... 난 진짜 고우석 선수 까이는거 보면;;;
- 15:46
- 조회 45
- 잡담
-
- 그냥 미국 진출하면 체감으로 정병들 몇배는 더 붙는 느낌
- 15:46
- 조회 10
- 잡담
-
- 김하성 무서운데 크보에서 다시뛸거(n년후) 궁금하긴해
- 15:46
- 조회 41
- 잡담
-
- 한 18-19? 이쯤 키움은 이정후 넘으면 김하성 김하성 넘으면 박병호 박병호 넘으면 개잘치는용타 이랬음
- 15:46
- 조회 67
- 잡담
-
- 건희 만루홈런 친 날 친구들 단톡방에 #김건희 치고 뉴스란 켰는데
- 15:46
- 조회 68
- 잡담
-
- 기아) 우선 아겜즈...에 감추 나오면 네일이나 올러 보내주고싶다
- 15:46
- 조회 33
- 잡담
-
- 삼성) ㅅㅈㅎ 우리 외야 걍 돌려돌려 휴식 주고 그렇게 쓰는건데
- 15:46
- 조회 48
- 잡담
-
- 크보라이브 시작~
- 15:46
- 조회 49
- onair
-
- 기아) 근데 올스타 내년은 진짜 챔필차례같아..
- 15:45
- 조회 170
- 잡담
-
- 포스팅으로 메이저 간 선수들 보면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 많아보임
- 15:45
- 조회 115
- 잡담
-
- 삼성) 선수마다 프레임 짜놓고 기회만 엿보다 이때다 싶으면 이제 난리침
- 15:45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