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이 22때 코시 보러왔을 때 https://theqoo.net/kbaseball/4255616393 무명의 더쿠 | 15:47 | 조회 수 94 상대 사암 투수일 때 다들 내려와서 경기 뛰라고 했었다 막 그랬나?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샤갈 사암 투수들의 천적ㅠㅠㅠㅠㅠ오지마세요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