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그냥 웃겨짐 결론이 선수단투표에 보이는 스탯 좋은거 스틴이 하난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2697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86 팀은 어찌저찌 굴러가는 수준이 아니라 걍 1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팀이지만 참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