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나 선수 싸인 받고 싶어서 질문이 있는데 |ૂ•ᴥ•₎ა
무명의 더쿠
|
13:11 |
조회 수 818
내가 야구 보기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잘 몰라서 물어보는 거니까 만약 비매너 행동이라 하면 부드럽게 알려주면 좋겠어ㅜㅠ
혹시 싸인 받으러 출근길 가는 게 괜찮은 건지 궁금해! 많이 가는 것 같긴 한데 카테 검색해봤을 때 뉴비가 보기엔 또 별로라는 뉘앙스(아닐 수도 있음 내가 곡해한 걸 수도 있음) 글이 있어서 물어봐!! 그리고 4시쯤 가도 받을 수 있을까?? 만약 된다면 일반 검정색 유성매직 가져가볼 생각인데 특별히 무슨무슨 에딩펜 사가는 게 좋을지도 궁금해
비매너 행위면 꼭 알려주라 고마워 ૮₍ ◕ᴗ◕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