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커뮤 해본 바로는 의외로 더쿠가 대부분의 의견과 반대되는 혼자 다른 의견 내는 글 올리기가 좀 더 쉬운편이긴 함
무명의 더쿠
|
12:59 |
조회 수 42
닉네임 달고 하는 커뮤는 의견 다른 글 있으면 ㅈㄴ 싸불한 다음에 이거 싸움 조장이라고 신고해서 아이디 썰리게 만들고 그랫은... 더쿠는 다른 의견인 글 써도 걍 댓글로 ㅈㄴ 쳐맞긴 해도 그게 공지위반은 아니잖아 ㅇㅇ...
닉네임 달고 하는 커뮤는 의견 다른 글 있으면 ㅈㄴ 싸불한 다음에 이거 싸움 조장이라고 신고해서 아이디 썰리게 만들고 그랫은... 더쿠는 다른 의견인 글 써도 걍 댓글로 ㅈㄴ 쳐맞긴 해도 그게 공지위반은 아니잖아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