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치어팀장 바뀌고 np 확 느껴지는 곳이 기아랑 삼성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73061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40 기아가 p... 삼성이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