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리고 아겜 3주 빠질때 그때 순위싸움이 어찌될지 모르니 유영웅을 쓰더라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5731050 무명의 더쿠 | 17:14 | 조회 수 130 경기 감각 올리고 올브때 유격 준비도 하고 그러면 몰라 복귀전에 냅다 유격 선발.. 감독 뱅글 돌아버렸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