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아메리카 그냥 메쟈 갈 정도로 너무 잘한다는 뜻 아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5394676 무명의 더쿠 | 12:43 | 조회 수 240 우리팀이 너무 못하니까 제발 상대 안 하게 좀 나가라 이 뜻이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