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도 돈인데 갔다가 실패해도 돌아올곳이 있다는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5582365 무명의 더쿠 | 15:18 | 조회 수 68 물론 대차게 망하면 크보에도 못오겠지만 근데 지금까지도 뭐 직행했다가 리턴한 선수들 많고... 구단들도 리턴선수들 나름 잘 뽑기도 하고..만약에 한국에서 실패하면 미국도 못가고 걍 방출이잖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