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가라한다고 가는것도 아닌데 화내면 머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582005 무명의 더쿠 | 15:18 | 조회 수 20 그 돈이면 가도 인정 이런 말은 FA때도 나오고걍 ㅈㄴ 흔한 플이고 가라고 한다고 가는것도 아닌데 뭐가 웃기고 화내는지 모르겟어요 그런 말 나올때마다 화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