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김호령 등장곡 육성응원 https://theqoo.net/kbaseball/4255353949 무명의 더쿠 | 12:02 | 조회 수 526 저번 kt 전에서 중계로 처음 봤는데 원래 하던거야? 중계로 듣다가 소름돋았어 나 직관갔을때는 안했어서ㅋㅋㅋ 잠실가는데 가사 외워가고싶은데 요새 맨날 하는건지 궁금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