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빠따가 안되는 사이클이면 수비라도 잘해서 지명수비로라도 쓰임새가 있던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5349656 무명의 더쿠 | 11:57 | 조회 수 34 빠따가 안되면 사람이 안되버리는 시기가 잇다는게 미칠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