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은 아니고??? ◕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우리 치어 의상 그냥 유니폼 구단의류 콜라보만 입길 바람
- 17:31
- 조회 0
- 잡담
-
- 전 구단 통틀어도 엘지 이 의상 못이긴다에 오늘 우리팀 승리 건다
- 17:31
- 조회 3
- 잡담
-
- 치어들 비교되는게 밤티정복보다 유니폼을 입을때임
- 17:31
- 조회 0
- 잡담
-
- 작년에 기아 결국 못쓴 아카송
- 17:31
- 조회 32
- 잡담
-
- 난 그 멘트가 웃겼음 ㅋㅋㅋ 팔도 보여줘야하고 배꼽도 보여줘야하고
- 17:31
- 조회 1
- 잡담
-
- 한화) 근데 진짜 치어들은 유니폼 입었을때가 제일 이쁘던데... 유니폼 아니면 스포티하게 나온 관련 의상
- 17:31
- 조회 4
- 잡담
-
- 반짝이랑 레이스 진짜 촌스러움
- 17:31
- 조회 7
- 잡담
-
- 엘지) 메가트윈스포를 터트려서 6회에 이주헌을 나오게 하자!!
- 17:31
- 조회 8
- 잡담
-
- SSG) 오늘 최정 나온다 ㅠㅠ
- 17:31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강민호는 초반부터 실점하고 그래야 다음날 빼는거 같더라
- 17:31
- 조회 14
- 잡담
-
- 어제 치어 사이에 군인 한명 세워두고 트월킹 추는거 카메라 잡히는거 보고 기겁함
- 17:31
- 조회 56
- 잡담
-
- 난 키티네도 사자네도 솔까 삼진송 아무 생각 없는데 룡이네 그저~바라만 보고 있지~ 루 킹 삼 진 은 ㄹㅇㅠㅠㅠㅋㅋㅋㅋ
- 17:31
- 조회 31
- 잡담
-
- 엘지) 보넥도 분들 전원 다 오셨네
- 17:31
- 조회 88
- 잡담
-
- 엘지) 이미 시구썰은 한참전부터 돌았고 그래서 이미 티베에서 프리미엄 99민원?에 팔고있었음
- 17:30
- 조회 68
- 잡담
-
- 삼성) 밤티정복/돌핀 작년에도 있었는데 올해 입는 빈도수 늘어나고 사소한 디테일? 에서 진짜 체감 많이 됨ㅋㅋㅋ
- 17:30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치어팀장 바뀐대서 추구미보고 각오했는데 솔직히 생각보단 덜해서 (그렇다고 좋다는거 아님)
- 17:30
- 조회 35
- 잡담
-
- 정원공주 떠났고 이번 시즌 시은치어도 가버렸다
- 17:30
- 조회 86
- 잡담
-
- 두산) 혹시 볼파크 주변에서 사가지고 들어갈만한 음식 있을까?
- 17:30
- 조회 18
- 잡담
-
- SSG) 오늘 지타정 김좌익
- 17:30
- 조회 49
- 잡담
-
- ㄹㅇ 알고리즘 보니까 이상한 아웃송 다 뭔 한디제이??같은사람이 만든거던데
- 17:30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