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션 크새 최강자는 어디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5514943 무명의 더쿠 | 14:23 | 조회 수 210 라팍에서 딱 한번 먹었는데 그때 먹은 크새는 그날만 잘못인지 내 입이 잘못인지 너무 짜서 1 새우 1 물을 했어생각보다 스테이션 크새가 많던데 어디가 젤 나아?물론 갓 나온게 맛나겠지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