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영웅 제대로 뱉은 것도 아이고 했는데 아이싱한게 날 빡치게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5345156 무명의 더쿠 | 11:53 | 조회 수 137 햄스복귀인 애를 뭐 이렇게 무리시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