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고는 과대평가 되는이유가 덧셈뺄셈 수비는 존나 스무스하게 안잡고, 미적분수비를 임팩트있게 할때가 있어서 그럼 https://theqoo.net/kbaseball/4255342887 무명의 더쿠 | 11:51 | 조회 수 49 그 임팩트가 오래남아서 올려치기나 과대평가되는거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