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2-1-2-2-2-3-2’ 야구인가 축구인가, 두산 베어스는 어쩌다 두산FC가 됐나
무명의 더쿠
|
11:46 |
조회 수 270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9/0005559661
띠발....ㅠㅠ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9/0005559661
띠발....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