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연승할 땐 좀 너그러워지면 안되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42987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63 평소에도 온갖 걸로 별 안 좋은 소리 다 하는 카테에서 연승할 때만이라도 좀 좋은 거만 봐주면 안 되는지?누군 냉철한 팬 못 해서 안 하는 것도 아닌데 이런 날까지 다른 덬들 좋은 기분에 찬물 뿌려서 얻는 게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