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도 계속 갓튀겨진거 나와가지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 ` ∇´)੭ 야구방 귀염둥이 왔어
- 08:54
- 조회 8
- 잡담
-
- 키움) 이짱후 진짜 귀엽네 ㅋㅋㅋㅋㅋ
- 08:54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빠따가 살아날까 ꒰( -̥̥᷄ _ -̥̥᷅ )꒱
- 08:53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직관 승요되면 인스스 올리거든 네번 모아서 올리려고 기다리는데 한번을 안 이겨주네 ꒰( ´.‸.` )꒱
- 08:53
- 조회 18
- 잡담
-
- 키움) ㅇㅋㅇ 축구 라인업에서 ㅋㅋㅋㅋ 우리팀 듣보 돌대가리의 냄새가 남
- 08:53
- 조회 32
- 잡담
-
- KBO리그 2026시즌 시청률(~6/24)
- 08:52
- 조회 54
- 잡담
-
- 삼성) 루징해...
- 08:52
- 조회 42
- 잡담
-
- kt) 승패승도 위닝이다 ( و ˃̵ᗝ˂̵ )و🪄
- 08:51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쭈 요즘 진짜 수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51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아 업무중인데 웃음이 실실 나오네
- 08:50
- 조회 58
- 잡담
-
- 한화) ᐕ)🪄
- 08:50
- 조회 38
- 잡담
-
- 삼성) ꒰( ◔ᴗ◔ )꒱ 그냥 느낌이 그래
- 08:50
- 조회 68
- 잡담
-
- ㅇㅇㄱ 음력달력으로 아직 5월이래....
- 08:50
- 조회 59
- 잡담
-
- 기아) 양현종은 “항상 5이닝만 던지고 내려오다 보니까 6회에도 마운드에 올라가보고 싶었는데 공격이 길어지다 보니까…감독님도 크게, 길게 보라고 하시더라고요.
- 08:49
- 조회 133
- 잡담
-
- 기아) 어제 직관이라 이거 사진으로만봤는데 혀 움직이는게 ㅈㄴ웃기넼ㅋㅋㅋ
- 08:48
- 조회 107
- 잡담
-
- kt) 안녕 키티들 위팍 질문 해도 될까?
- 08:47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흥민이 선발제외네..?
- 08:47
- 조회 180
- 잡담
-
- 삼성) 양신 멕시코갔네 ꒰( ⚆ᴥ⚆ )꒱
- 08:47
- 조회 102
- 잡담
-
- 기아) 예전 세륙님 그림중에 그거 있는데
- 08:47
- 조회 85
- 잡담
-
- 기아) 월요일에는 자주 나성범 선배님의 집에 가서 함께 밥을 먹으며 시간을 보낸다. 밖에서 외식도 시켜주시고 쇼핑도 시켜주신다. 그렇게 해 주시는 것도 너무 감사하다.
- 08:47
- 조회 1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