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말인데 나는 알못소리가 그렇게 싫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542774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6 알못이라고 팰때보면틀린내용으로 패는것도 심해서굳이 알못을 따지면 너네 아니냐 싶을때도 있고뉴비가 잘모르는데 알려달라는글에초반댓으로 알못이라며 화내기도 하고뉴비행세 하면서 긁는글도 아니고 질문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