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올려볼만한 투수도 없긴 한거 같은디 그리고 이로운 김요셉 퓨쳐스 등록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이천형님들 시원시원하네
- 13:07
- 조회 7
- onair
-
- 삼성) 근데 내 주변 타팀팬들이 우리 6선발한다니까
- 13:07
- 조회 27
- 잡담
-
- 샌프 선발 8이닝 0자책
- 13:07
- 조회 14
- onair
-
- 최대어 못가져서 배아픈게 못된심보인거 인정하기 싫은거지 뭐ㅋㅋㅋㅋ
- 13:06
- 조회 28
- 잡담
-
- 두산) 홈런 12개째래
- 13:06
- 조회 20
- onair
-
- 삼성) 걍 찬희 보고 내가 냉정하게 우리팀 다른 선발 제치고 자리 만들어둘 정도의 성적은 아니다 <<라는 말을 하는 거 자체가 짜증남
- 13:06
- 조회 17
- 잡담
-
- 롯데) [퓨처스리그] 롯데자이언츠 vs NC다이노스 (06.24)
- 13:06
- 조회 21
- 스퀘어
-
- 롯데) 스탯에 비해 억빠한다는 둥 이런 말을 롯데 카테에서 이야기 하면 뭐 어쩌자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40
- 잡담
-
- 샌디 엄청난 경기하네
- 13:06
- 조회 16
- onair
-
- 한화) 에구 홈런 맞았네(•́ө•̀;ก)💦
- 13:06
- 조회 10
- onair
-
- 롯데) 아니 근데 진짜 볼때마다 윤동희 말 진짜 개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성재 홈런!!!!!!
- 13:06
- 조회 2
- onair
-
- 두산) 성재야 너 1루 먹을래? ʕ ꙨꙻᴗꙨꙻ ʔ
- 13:06
- 조회 3
- onair
-
- 한화) 아앗 런 맞았네
- 13:06
- 조회 16
- onair
-
- 두산) 성재 홈런
- 13:06
- 조회 0
- onair
-
- 삼성) 신그거도 양+장이었다면 오히려 더 노릴만했을듯
- 13:06
- 조회 18
- 잡담
-
- 삼성) 6선발하면 이틀이나 선발매치부터 밀리고 이닝도 1234선발 주2회할때보다 덜먹을 경우가 많은데 진짜 뭘위한건지모르겠음
- 13:06
- 조회 4
- 잡담
-
- 두산) 성재 투런 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
- 13:06
- 조회 5
- onair
-
- 두산) 성재홈런
- 13:06
- 조회 2
- onair
-
- 기아) 2026년 시즌 꼴찌후보로 3번째로 많은 표를 받은 팀은 KIA 타이거즈였다. 50명 중 14명이 KIA를 선택했는데, G구단 운영팀장은 "주전 유격수와 4번 타자 이탈의 공백이 클 것 같다"고 봤고, H구단 단장은 "선수단 구성이 아쉽다"고 했다.
- 13:06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