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 _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리도 더쿠가 늦어라는 말도 웃긴게 알고도 안 가져오는 사람도 많음
- 12:52
- 조회 4
- 잡담
-
- 롯데) 근데 어린왕자 팔긴하는거겠지?
- 12:52
- 조회 4
- 잡담
-
- kt) 마침 쭌더레 해서 기록지 보니 알 수 있어
- 12:52
- 조회 6
- 잡담
-
- 걍 글 고나리나 눈치주는건 공지위반임
- 12:52
- 조회 9
- 잡담
-
- 근데 어차피 하현승은 잔류할듯 ㅋㅋㅋㅋㅋㅋㅋ
- 12:52
- 조회 15
- 잡담
-
- 불타는 피자짤
- 12:52
- 조회 4
- 잡담
-
- 한화) 시환이 영상 올린거 현빈이 내용도 너무 좋아서 시기적절한듯
- 12:52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아 근데 이이무라 어제 경기는 못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52
- 조회 16
- 잡담
-
- 여기는 ㄹㅇ 메인 주류 안따라가면 패는거같음
- 12:51
- 조회 49
- 잡담
-
- kt) 현민이 목걸이 5선발까지 있어서 로테이션 돌릴거래(˘▾˘;ก)💦
- 12:51
- 조회 14
- 잡담
-
- 난 크보에서 좋은 선수들 보는게 좋음 학생들 그만 빼가면 좋겠어 메쟈는 내 알빠가 아님
- 12:51
- 조회 53
- 잡담
-
- 여기가 타 커뮤랑 젤 다른 부분이 타팀 관심이 엄청 많은 것 같음
- 12:51
- 조회 62
- 잡담
-
- 현역보고도 고고아메리카 하지않냐>현역은 7년채워야가니까 괜찮다 > 그럼 바로 갈수있는 용병한테도 하지않냐>용병이랑 국내선수랑 같냐??
- 12:51
- 조회 58
- 잡담
-
- 엘지) 나 죽기 전에 보고 싶은 게 있어
- 12:51
- 조회 26
- 잡담
-
- 키움) 곧 성문송 타석이다
- 12:51
- 조회 15
- onair
-
- @ 두산전이구나 어쩐지
- 12:51
- 조회 69
- 잡담
-
- 키움) 저번에 홈런 중계도 손건영으로 기억하는데
- 12:50
- 조회 23
- onair
-
- kt) 근데 샘이 이름이고 힐리어드가 성인거지?
- 12:50
- 조회 17
- 잡담
-
- ㅍㅁ 야구방만 아니고 더쿠가 젤늦어/여기만 분위기 이래 글 자주 보이는데
- 12:50
- 조회 61
- 잡담
-
- 그냥 야구방종특 : 다른의견은 줘팬다 패시브 발동한 플같음
- 12:50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