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유소년야구 하는 얼라 롤모델이 황이래 ㅋㅋ
155 5
2026.06.24 11:30
155 5

중학교 1학년임에도 키 186㎝의 뛰어난 신체 조건을 갖추고 결승전 선제 홈런 등 투타에서 맹활약한 박민겸(동작구유소년야구단)이 대회 최우수선수(MVP)상을, 이재우(일산자이언츠유소년야구단)와 이지형(동작구유소년야구단)이 우수선수상을 차지했다.

MVP 박민겸은 "저를 믿어주신 감독님, 코치님, 항상 응원해 주신 부모님 덕분에 이 상을 받은 것 같다. 저 혼자 받은 상이 아니라 든든하게 함께해준 우리 팀 모두가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 오늘의 우승을 잊지 않고 더 노력하며 성장하는 선수가 되겠다"며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롯데 자이언츠 황성빈 선수이다. 리더십과 책임감으로 팀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모습과 훌륭한 인성을 본받고 싶다. 또한 경기에서 적극적인 플레이로 상대를 흔들며 팀에 활력을 불어넣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고 멋있어 보여 좋아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와 근데 남자애들 늦게 크는거 생각하면 중1에 186은 완전 어나더레벨...ㄷㄷ 얼라가 황 플레이 좋아한다는데 ㄹㅇ 남잼민 콜렉터네 ㅋ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06.22 29,9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774 잡담 갑자기 진지하게 고고아메리카랑 같은 말이라는 글을 보고 6 12:46 72
15204773 잡담 인간은 이기적이어서 즈그팀선수가 가면 싫겠지 뭐 2 12:45 55
15204772 잡담 10번픽이라 하엄김 다 나가나 있으나 우리팀 1라운드 드랩과는 진짜 상관 없기는 함 12:45 48
15204771 잡담 여기가 제일 타팀 우호적이고 이런거 맞는데 한편으론 뭔 사건 터지면 사불도 심하던데 5 12:45 48
15204770 잡담 한화) 📢15분뒤 살아움직이는 챈성 확인가능 1 12:45 23
15204769 잡담 여긴 당장 올해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도 잘 안하는데 12:45 36
15204768 잡담 한화) 하 노시환 내향인이 올리브영간다그럼 와아 나도 살거있었는데 잘됐다! 하고 웃으며팔짱끼는 외향인같다 1 12:45 21
15204767 잡담 기아) 씅붐 홈런치면 재현이 뭐 하는지 보게되는데ㅋㅋㅋㅋㅋㅋ 12:45 30
15204766 잡담 엔씨) 한별이 쓰면 모든게 해결될 일인게 너무 웃김 사실 안웃김 12:45 11
15204765 잡담 고고아메리키가 애초에 선수가 용투가 너무 잘하니까 다시 가라는 말에서 시작한거 아닌가? 1 12:45 51
15204764 잡담 삼성) 근데 클린이 잠실에서 던져본적있나? 1 12:45 15
15204763 잡담 고고 아메리카랑 별반 다를바 없다는건 어느정도 공감함 ㅋㅋㅋ 용병 선수들도 당장 내년에 갈 수도 있는거잖아 그렇게 따지면 5 12:44 55
15204762 잡담 뭐 글케따지면 잘하는 용병보고 고고아메리카 하는것도 싫은사람은 싫겠지 12:44 9
15204761 잡담 키움) 미국놈들 보상선수는 안보내고 얼라 빼가려고하네!!!! 12:44 19
15204760 잡담 kt) 현민이 어제 홈런 잘맞았다는 느낌 아니었는데 넘어갔다는거 신기하다 ㅋㅋ 2 12:44 20
15204759 잡담 관심없어서 사실 가든말든 그렇게 대수인지도 모르겠음 2 12:44 43
15204758 잡담 고고아메리카는 잘해서 메이저로 직행하는거니까 덕담이잖아... 3 12:44 73
15204757 잡담 아니 곰들이 또!! 2 12:44 63
15204756 잡담 어제 엘지삼성 9회말 지금봤는데 1 12:44 76
15204755 잡담 kt) 원준이 ㄹㅇ 타율 방어 잘하고 있는 듯 1 12:44 35